RED ROCK

고객이 원하는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였습니다.

모든 장사는기본에 충실하면 반드시 성공이찾아옵니다 모든 장사는
기본에 충실하면 반드시 성공이
찾아옵니다

레드락은 비어하우스의 좌우명은 요행을 바라지 않고 기본부터 충실하자입니다. 음식장사의 기본은 맛입니다. 저렴한 음식이라도 맛이 없으면 1~2년을 버티지 못하고 한낱 유행 아이템으로 전략해 버리고 사라져 버립니다. 또한 시장의 흐름을 반드시 보셔야 합니다. 아무리 맛이 있더라도 고객이 원하는 맛과 트렌트를 알지 못하고 겉만 번지르한 아이템을 쫒는 창업자는 연속해서 실패의 고배를 마시게 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트렌트가 변화되고 있습니다.
흔한 브랜드 아이템! 오픈이후 주변상권이 변하면 매출이 들어들고, 가까운곳에 유사브랜드 매장이 생기면 그날부터 매출이 또 줄어듭니다. 매출이 떨어지면 또 다른 메뉴 또는 창업아이템을 찾아 기웃거리는 고민을 매번 해야 합니다.

트렌트가 변화되고 있습니다. 흔한 브랜드 아이템! 오픈이후 주변상권이 변하면 매출이 들어들고, 가까운곳에 유사브랜드 매장이 생기면 그날부터 매출이 또 줄어듭니다. 매출이 떨어지면 또 다른 메뉴 또는 창업아이템을 찾아 기웃거리는 고민을 매번 해야 합니다.

이래서 아이템 선별의 신중한 선택이 중요합니다! 국민맥주 레드락!

레드락! 흔한 유사 창업 브랜드가 아닙니다.
10년동안 수많은 맥주애호가들이 인정한 최고의 맥주이며, 흉내낼 수 조차 없는 글로벌 오리지널 원조 브랜드입니다. 불경기 탓, 유행 탓, 주변에 유사브랜드가 생길까 걱정 할 필요도 없어집니다.

레드락! 흔한 유사 창업 브랜드가 아닙니다. 10년동안 수많은 맥주애호가들이 인정한 최고의 맥주이며, 흉내낼 수 조차 없는 글로벌 오리지널 원조 브랜드입니다. 불경기 탓, 유행 탓, 주변에 유사브랜드가 생길까 걱정 할 필요도 없어집니다.

창업은 높은 브랜드 만족도와 즐겁고 재미있게 하셔야 자신감도 생기고 고객들도 맛있는 음식에 만족도가 높아져야 성공하실 수 있습니다.

어떠한 상권이든 걱정 없습니다!

레드락의 첫 매장은 잠실새내역의 구석자리(C급상권)에서 시작하였습니다 레드락의 첫 매장은 잠실새내역의
구석자리(C급상권)에서 시작하였습니다

플래그십 스토어라면 보통 강남역, 홍대상수, 이태원, 가로수길 등 유동인구가 넘쳐나는 핫플레이스 매장을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장소보다는 레드락 첫 매장은 물어서 물어서 찾아오지 않으면 안되는 최악의 입지 조건을 갖춘자리에서 브랜드 런칭을 시작했습니다.

플래그십 스토어라면 보통 강남역, 홍대상수, 이태원, 가로수길 등 유동인구가 넘쳐나는 핫플레이스 매장을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장소보다는 레드락 첫 매장은 물어서 물어서 찾아오지 않으면 안되는 최악의 입지 조건을 갖춘자리에서 브랜드 런칭을 시작했습니다.

“이런 상권에서 성공한다면 전국 어디에 들어간다해도 이길 수 있을것 같았습니다”

대한민국 최초의 엠버라거, 레드락!
우리의 생각은 역시나 맞았습니다. 고품질 레드락 생맥주와 잘 어울리게 여심만족의 요리메뉴, 가심비 시대 소비자가 원하는 맛과 품질, 사소한 매장서비스까지 신경썼더니 고객들은 저희 레드락을 찾아주셨고 그 보답은 바로 매출로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이는 프랜차이즈 본사가 잘되면, 비슷한 아류브랜드가 우후죽순 생기기 마련입니다. 모양새는 따라할 수 있어도 레드락만의 노하우가 담긴 맛과 매출은 모방할 수 가 없습니다.

유명 먹자골목에도 원조 맛집이 제일 잘되듯이 프리미엄 맥주 전문점 ! 레드락 비어하우스가 이끌어 가겠습니다.

신선함이 바로 브랜드 경쟁력!

어디서나 맛볼 수는 있지만 전국에서 가장 신선한 레드락을 드실 수 있는 매장은 오직 레드락 비어하우스뿐입니다 어디서나 맛볼 수는 있지만 전국에서
가장 신선한 레드락을 드실 수 있는 매장은
오직 레드락 비어하우스뿐
입니다

레드락은 엄선된 카라멜 몰트와 엑스트라 로스팅으로 느껴지는 은은한 달콤함 홉의 깊은 풍미가 매력적인 차별화 된 맛의 프리미엄 엠버라거 입니다. 맥주의 신선함은 바로 판매량에 따른 회전율입니다. 레드락오리지널 한달에 어마한 양의 케그가 사용되고 있으며,
이는 다른 업소와 달리 매일매일 갓 딴 신선한 레드락을 드실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레드락은 엄선된 카라멜 몰트와 엑스트라 로스팅으로 느껴지는 은은한 달콤함 홉의 깊은 풍미가 매력적인 차별화 된 맛의 프리미엄 엠버라거 입니다. 맥주의 신선함은 바로 판매량에 따른 회전율입니다. 레드락오리지널 한달에 어마한 양의 케그가 사용되고 있으며, 이는 다른 업소와 달리 매일매일 갓 딴 신선한 레드락을 드실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불변의 성공법칙, 가격 경쟁력! 신선한 레드락 한잔에 2,900원! (오리지널 기준)”

아무리 맛있는 음식과 서비스가 준비가 되어도 고객이 내방하지 않으면 의미가 없습니다. 레드락은 프리미엄 맥주를 한잔에 2,900원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금액은 대학생부터 주부, 직장인 등 2040 남녀노소 모두가 부담없이 즐기기에 최적의 금액입니다. 부담없는 주류가격에 재방문율은 늘어나고
이어서 맛있는 요리에 추가 주문을 하게 됩니다. 실제로도 추가 주문량이 많아 테이블 단가가 결코 낮지 않습니다.

아무리 맛있는 음식과 서비스가 준비가 되어도 고객이 내방하지 않으면 의미가 없습니다. 레드락은 프리미엄 맥주를 한잔에 2,900원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금액은 대학생부터 주부, 직장인 등 2040 남녀노소 모두가 부담없이 즐기기에 최적의 금액입니다. 부담없는 주류가격에 재방문율은 늘어나고 이어서 맛있는 요리에 추가 주문을 하게 됩니다. 실제로도 추가 주문량이 많아 테이블 단가가 결코 낮지 않습니다.

레드락 비어하우스의 20평도 안되는 소형매장에서 5월주말 매출 200만원은 결코 일시적인 매출이 아닌것이 이 때문입니다. 폭넓은 수요층, 경쟁자가 없는 독보적인 브랜드, 손쉬운 매장운영, 소자본을 투자하여 안정적인 운영가능한 브랜드 바로
레드락 비어하우스입니다.

레드락 비어하우스의 20평도 안되는 소형매장에서 5월주말 매출 200만원은 결코 일시적인 매출이 아닌것이 이 때문입니다. 폭넓은 수요층, 경쟁자가 없는 독보적인 브랜드, 손쉬운 매장운영, 소자본을 투자하여 안정적인 운영가능한 브랜드 바로 레드락 비어하우스입니다.

가맹문의 및 무료상담
가맹문의 및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