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OTICE

[News] 태풍 솔릭에도 무사히 진행 중인 제 3회 광주전남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레드락비어하우스’ 부스도 이상 무(無)

2018.08.27

본문

8bc817da4e10d14e7895ee94dafcda00_1535333249_25.jpg
 

태풍 솔릭의 위력이 강력할 것이라 예상했던 가운데, 지난 23일부터 시작된 ‘제 3회 광주전남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주최측에서는 행사가 무사히 진행 중이라는 소식을 전해왔다. 창업박람회 관계자는 “태풍에 대한 우려로 전체 방문객은 지난 행사보다 적은 편이지만 그만큼 열정을 지닌 예비창업자들이 방문을 해주었다”라며 나쁘지 않은 박람회 상황을 전달해왔다.


본 행사에 참여한 맥주 프랜차이즈 채널의 선두 ‘레드락비어하우스(대표 조허정)’ 부스에도 태풍 우려와 달리 적극적인 예비창업자들이 다수 방문하였다고 한다. 레드락비어하우스는 제 3회 광주전남 프렌차이즈 창업박람회가 시작되기 전부터 박람회의 유망주로 꼽히기도 했다.


레드락비어하우스는 프리미엄 맥주 전문 프랜차이즈로 다채로운 프리미엄 맥주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레드락비어하우스는 잠실새내점, 성신여대점이 성업 중에 있으며 최근 목포-부산-천안-순천–인천-대구 등에서 가맹점 다수를 오픈하는 등 내실 있는 브랜드의 힘을 보여주고 있다.


브랜드파워가 성장함에 따라 창업을 준비 중인 이들의 가맹 문의 또한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레드락비어하우스의 강점은 소자본창업으로도 알짜배기 매장을 오픈할 수 있다는 것으로, 청년창업과 부부창업으로 제격이라는 것.


레드락비어하우스 조허정 대표는 "태풍으로 인해 전국적 분위기가 가라앉은 상황에도 불구하고, 박람회를 찾아주신 예비창업자들이 많다. 열성적인 문의를 해주신 방문객들께 저희가 가진 모든 정보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중이다”라고 전했다.


덧붙여 “이번 박람회를 통해 호남 예비창업자분들과 활발한 의견 공유를 하고 있다. 상담을 하러 오신 분들께 저희가 얻어가는 것도 많다. 매시간마다 어떤 분들이 방문해주실지 기대감을 갖고 이번 박람회에 임하고 있다”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레드락비어하우스가 참가한 제 3회 광주전남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

가맹문의 및 무료상담
가맹문의 및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