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OTICE

[News] 대구 동성로, 수입맥주 맛집 레드락비어하우스 상륙

2018.08.10

본문

80749563bce55b1dfe58e09683c172e7_1533870092_12.jpg
 

대구 동성로 터줏대감인 야시골목에 수입맥주 전문점 레드락비어하우스가 10일 오픈한다.


반월당역 10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거리, 중앙로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로데오거리와 야시골목으로 알려진 동성로는 중구에 위치해 있어 대구 어느 곳에서나 방문하기 용이하며,

근처에 대구역, 동대구역이 있어 타지로의 교통편도 좋은 편이다.

이러한 지리적 이점으로 동성로는 대구 시민뿐만 아니라 타지인이나 외국인 관광객이 대구에 방문하였을 때 가장 먼저 찾아오게 되는 번화가이기도 하다.


특히 젊은 층의 방문이 많은 동성로 야시골목과 로데오거리에는 동성로맛집, 동성로술집, 대구동성로맛집, 대구맛집의 거리로 불릴 만큼 다채로운 분위기와 맛을 자랑하는 음식점이 즐비해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동성로의 트렌드와 이곳에 방문하는 수많은 이들의 취향이 맞물려,

퓨전음식 전문점이나 다양한 컨셉을 반영한 편안한 분위기의 술집 및 식당이 늘고 있다.

동성로에 여러 맛집이 생겨나고 있는 가운데, 수입맥주와 가성비 좋은 안주 구성으로 알려진 레드락비어하우스가 생길 예정이다.


레드락비어하우스는 여러 맥주 펍 매장 중에서도 합리적인 맥주 가격과 수제피자를 비롯한 맛있는 안주가 있어,

부담없이 맥주 한잔하기 좋은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맥주를 즐기는 많은 이들이 동성로의 놀거리∙볼거리를 즐긴 후 방문하기에 적합한 요건들을 갖추고 있다.


현재 레드락비어하우스는 잠실새내점, 성신여대점이 영업 중이며 최근 목포, 부산, 천안, 대구, 청라에서 가맹점 오픈을 했다.

또한 30일 하남-미사, 일산-웨스턴돔점이 오픈할 예정이다.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기자)

가맹문의 및 무료상담
가맹문의 및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