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OTICE

[News] "피맥은 레드락!", 레드락비어하우스에서 선보이는 환상의 조합

2018.08.27

본문

8bc817da4e10d14e7895ee94dafcda00_1535333135_72.jpg
 

국내 피자 트렌드가 천천히 변화하고 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피자를 소비하는 방식이 점차 확대되고 있는 것이다. 국내 피자 시장은 5천억 이상의 규모로 성장하였으며 피자에 집중하는 음식점들 또한 증가하고 있다. 프리미엄 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레드락비어하우스(대표 조허정)’는 이러한 피자 시장의 가능성을 일찍이 파악하여 적극적인 피자 메뉴 개발을 펼쳐왔다.

 
레드락비어하우스(이하 레드락)는 여러 맥주 펍 매장중에서도 합리적인 맥주 가격과 수제피자 안주가 있어 부담없이 맥주 한잔하기 좋은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다채로운 맥주 라인업에 걸맞는 고르곤졸라피자, BBQ 피자, 쉬림프볼 피자 등의 메뉴를 갖추어 소비자들에게 수준 높은 ‘피맥’을 제공한다.
 
레드락에 방문한 한 소비자는 “치맥은 많은데, 피맥은 참 찾기가 힘들다. 우연히 레드락비어하우스에 피자 안주가 있다는 걸 알게 됐는데 피자 전문점 못지 않은 맛이라 자주 찾고 있다. 따끈한 피자와 시원한 맥주를 함께 먹을 때면 그렇게 행복할 수가 없다”며 레드락 피맥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피자 안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탄탄한 메뉴 구성은 레드락이 사랑받는 또 다른 이유이다. 퀴노아 콥샐러드, 리코타 와플 샐러드, 쉬림프아보카도 콥샐러드, 감바스와 치아바타, 치킨 플레이트, 토마토해물스튜 파스타까지 합리적이면서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이러한 강점 덕분에 레드락은 회식, 모임 장소로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대학생은 물론 직장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찾는 프리미엄 맥주 펍이 되었다. 특별한 날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애용되고 있다.
 
레드락비어하우스는 현재 잠실새내점, 성신여대점이 성업 중에 있으며 최근 목포, 부산, 천안, 순천, 인천, 대구 등에서 가맹점 다수를 오픈하는 등 내실 있는 브랜드의 힘을 보여주고 있다. 레드락비어하우스의 브랜드파워가 성장함에 따라 창업을 준비 중인 이들의 가맹 문의 또한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레드락비어하우스의 조허정 대표는 “프리미엄 맥주 전문점이라면 모름지기 그에 걸맞는 안주도 함께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메뉴 구성에 대한 개인적인 신념을 밝혔다. 덧붙여 “메뉴가 다양해서 고객들이 고민하는 모습을 볼 때 행복하다. 앞으로도 신메뉴를 계속해서 추가해 찾는 이들에게 먹는 즐거움을 선물할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가맹문의
1899-6865
가맹문의
1899-6865